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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hn Dewar & Sons 회사는
1846년 John Dewar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그의 아들인 John Alexander와 Tommy에 의해 크게 확장되었습니다.
John Dewar는 병에 자신의 이름이 적힌 블렌디드 위스키를 팔았는데,
이는 당시로서는 드문 일이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스코틀랜드 전역의 바와 호텔에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Dewar's는 1893년 빅토리아 여왕으로부터 Royal Warrant를 받았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Tommy Dewar가
위스키를 좋아하는 만큼 여행을 좋아했다고 합니다.
Tommy Dewar는
“Ramble Round the Globe”에 관한 책을 썼는데,
책에서 그는 뉴욕을 방문하면서
위스키, 소다, 얼음으로 만든
오리지널 하이볼을 발명했다고 주장합니다.
1896년에 회사는 매우 성공적이어서 Highlands에
Aberfeldy Distillery를 열었습니다.
Dewar's의 로고는
" love knot "이라고도 알려진 Celtic knot 을 변형한 것입니다.
이 매듭은 힘과 장수를 나타내는 가장 오래된 켈트 상징 중 하나입니다.
회사는 1925년 Distillers Company에 합류했습니다.
Distillers는 1986년 Guinness에 인수되었으며,
Guinness는 1997년 Grand Metropolitan과 합병하여 Diageo가 되었습니다.
Diageo는 이듬해 Dewar's를 Bacardi에 매각했습니다.
Dewar의 새로운 증류소인 Aberfeldy에서
생산이 시작된 지 1년 후인 1899년,
첫 번째 Master Blender A.J. Cammeron에 의해
아이코닉 한 Dewar's White Label이 만들어졌습니다.
듀어스 화이트 라벨
Dewar's White Label은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듀어스 화이트 라벨
Dewar's White Label은
스카치위스키의 비밀을 가장 잘 간직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부드러움을 더하기 위해 두 번 숙성한
Dewar's White Label은
클래식 블렌드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매혹적인 제품입니다.
Dewar's는 스카치를 두 번 숙성합니다.
블렌딩 전 한 번, 블렌딩 후 한 번입니다.
Dewar's는 이러한 double-aging 과정을 통해
보다 균형 잡힌 위스키를 만들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듀어스 화이트 라벨
Dewar's White Label에는
Aberfeldy의 위스키를 중심으로
블렌드에 약 40가지의 다양한 위스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berfeldy는 스코틀랜드 고지대에 있는 증류소로
꿀, 향신료, 바닐라 맛이 두드러지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옅은 황금색의 위스키가
훌륭한 밸런스와
달콤한 꿀 향과 약간의 바닐라 힌트가 돋보입니다,
입안에서 밸런스가 좋은 커피 리큐어와
바닐라 과일, 꿀이 어우러져 부드러운 질감을 보여줍니다.
바닐라 퍼지, 스모크, 토피,
헤더 꿀 및 오크와 결합된 꿀,
사과, 퍼지 및 미묘한 스모키 우드의 노트.
부드럽고 만족스러운 마무리
ABV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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