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류도매

업소용 주류입니다. 개인구매는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종합주류도매/꼬냑,데낄라,진

산토리 수이 진 #서울주류도매

새벽마녀 2022. 12. 22. 15:04
728x90

 

Suntory는 
청량음료, 맥주, 와인 및 건강식품을 포함하지만
 위스키 범위로 가장 잘 알려진 일본 비즈니스 그룹입니다. 

2014년에는 Jim Beam, Maker's Mark,
 Canadian Club, Courvoisier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Beam Inc.를 인수했습니다.
맥주 범위와 Suntory Kakubin, Gold, Reserve 및 올드 위스키 등 
산토리 브랜드의 특징이 두드러지는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하위 브랜드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Hibiki 와 The Hakushu 및 Yamazaki 가 포함됩니다.

토리이 신지로(鳥井信治郞)가 
포도주의 제조 판매를 위해 오사카에
 토리이상점(鳥井商店)을 연건 1899년 입니다.
1921년에 고토부키야(壽屋)로 회사 이름을 바꾸었고,
1923년 일본 최초의 양조장인 야마자키를 설립하고 
1929년에 산토리 화이트 라벨을 출시했습니다.
1963년 회사 이름을 산토리로 변경했습니다.

산토리 진 수이
Suntory Gin Sui 翠는
2020년 산토리에서 출시된 재패니즈 진입니다.

일본 진의 새로운 표준인 SUI(翠)는 
주니퍼 베리, 고수 씨, 안젤리카 씨, 안젤리카 뿌리,
 카다멈, 계피, 비터 오렌지 껍질, 레몬 껍질 등  
클래식한 8종의 보타니컬 이외에 
유자, 녹차, 생강을 사용하여 
일본의 진의 풍미를 자아냅니다.
유자는 상쾌한 감귤류, 녹차는 쓴 타닌, 
생강은 미묘하게 매콤한 맛을 선사합니다. 

산토리 진 수이
Suntory Gin Sui 翠는
 물총새 Kingfisher를 뜻하는
일본어 칸지(한자)에서 유래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에메랄드-그린을 의미하기도 하는데, 
이것이 진의 육각형 모양의 병이
 청록색으로 강조되는 이유입니다.
한자는 서예 명인 오기노 탄세츠 荻野丹雪가 쓴 것으로
 SUI(翠)가 일본 진 시장에서 날개를 펼치길 바라는
산토리의 희망을 전달합니다.

유자의 향기가 상쾌하게 느껴지고
녹차의 부드러움과 생강의 깔끔한 뒷맛이
깔끔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상쾌한 맛.

상쾌함을 청록색과 육각형의 병으로 표현
깨끗하고, 경쾌함을 나타내는 “수(翠)”

Aroma:유자와 풍부한 생강
Palate: 오렌지로 시작해 나중에는 
옥수수 베이스로 강조되는 녹차가 있습니다.
Finish: 녹차향이 계속되고, 생강 향이 돌아옵니다. 
마지막에 주니퍼.

산토리가 추천하는 서브 메뉴는 
진토닉이 아니라 진소다입니다. 
1(산토리 수이 진 ) : 4(소다) 를 추천.

ABV   40%

#파주주류도매, #고양주류도매, #김포주류도매, #시흥주류도매, #부천주류도매, #안산주류도매, #안양주류도매, #광명주류도매, #의왕주류도매, #수원주류도매 , #인천주류도매, #경기주류도매 #서울주류도매, #화성주류도매 , #안양주류도매